반응형

5월 14일, 오늘은 로즈데이라고 하네요.

로즈데이가 있다는 건 알았지만 그게 오늘인줄은 몰랐어요.

장미꽃을 받았는데 꽃송이가 너무 예뻐서 사진기를 들고 열심히 찍었어요.

 

 

 

▲ 받은 건 장미 두송이예요~~

생각치도 못했던 선물이라 너무 기뻤어요.

그냥 봤을 때는 둘다 똑같은 장미같은데 자세히 보니 색깔도 약간 다르고 송이 크기도 약간 다르네요.

향기도 조금 차이가 있는 듯 싶어요.

 

 

▲ 저는 역시 장미는 송이가 크고 넓을수록 더 이쁜 것 같아요.

 

 

▲ 이름모를 흰 꽃도 함께 들어있었는데 어디선가 본 것 같다는 느낌만 받을 뿐, 이름은 모르겠네요.

 

 

▲ 포장을 뜯어서 두개 딱 붙혀서 보니 생김새가 확연히 달라요.

그래도 둘 다 향기 좋고 예뻐요.

 

 

 

▲ 안개꽃은 바로 거꾸로 매달아 말리고 장미는 물에 잠시 꽂아뒀다가 꽃이 져버리기 전에 말리려고 해요.

 

 

 

 

▲흰 꽃도 참 귀엽고 예쁘네요.

 

 

 

▲ 저번에 말렸던 꽃들은 책상 근처에 하나 두고 책꽂이에도 하나 뒀어요.

이번에도 말리려구요~

역시 꽃은 장미꽃이 가장 아름답네요~

 

-끝-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