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종종 힘든 상황을 벗어나거나 탈출하는 내용의 꿈을 꾸곤 합니다.

감옥을 탈출할 수도 있고, 누군가에게 붙잡혔다가 벗어나게 되는 꿈을 꾸기도 합니다.

상황이 다양한만큼 풀이도 다양하게 되는 편인데요, 오늘은 탈출하는 꿈 즉 탈출 꿈해몽과 관련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탈출하는 꿈 해몽 

 

탈출을 한다는 것은 '무언가로부터 벗어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때문에 탈출하는 꿈은 어떠한 것으로부터 벗어나고 해방된다는 의미가 가장 큽니다. 그리고 변화를 상징하기도 하죠.

또, 예지몽뿐만 아니라 무언가로부터 벗어나고 싶다는 욕구가 꿈으로 표출되는 심몽의 경우도 있습니다.

자세한 건 아래에서 하나씩 보도록 하겠습니다.

 

 

탈출에 성공하는 꿈

 

먼저, 탈출하는 꿈은 성공 여부에 따라서 풀이가 다를 수 있습니다.

탈출하는데 성공하는 꿈을 꿨다면 현실에서 어떠한 새로운 변화가 생길 것임을 암시합니다.

새로운 일을 하게 되거나 이사를 가게 될 수 있습니다.

변화를 긍정적으로 잘 받아들인다면 일이 더 잘 풀릴 것입니다.

 

 

탈출에 실패하는 꿈, 탈출을 못하는 꿈

 

쉽게 해결되지 않거나 벗어나지 못하는 상황에 처하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혼자서 해결하기 힘든 일에 봉착한다면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청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또, 상황이 힘들수록 냉철하게 바라보며 조금씩 문제를 해결해나갈 수 있도록 마음을 다잡아야 합니다.

 

 

감옥에서 탈출하는 꿈, 탈옥하는 꿈

 

복이 들어오며 행운이 따를 길몽입니다.

또, 몸이 안좋은 사람이 이 꿈을 꾸게 되면 건강이 호전된다는 암시가 되기도 합니다.

 

 

감옥 문이 저절로 열려서 탈출하는 꿈

 

문제가 생기더라도 수월하게 잘 풀리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미로에서 탈출하는 꿈 

 

미로에 갇혔다 탈출에 성공하는 꿈은 마치 미로처럼 복잡한 상황에 놓이게 되지만 하나씩 해결해나가며 마침내 기쁨을 누리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선택의 기로에 놓였을 때 어느 길로 갈지 너무 망설이기보다는 주변을 잘 살피며 담대하게 결정을 내려 앞으로 나아가야합니다.

 

 

건물에서 탈출하는 꿈 

 

새로운 시각을 가지고 세상을 살아가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납치되어 탈출하는 꿈 

 

문제거리가 생기지만 이를 잘 해결하고 넘기게 된다는 암시로, 좋은 꿈입니다.

 

 

섬에서 탈출하는 꿈, 섬에 갇혔다 탈출하는 꿈 

 

더 넓은 세상이 펼쳐진다는 암시입니다.

그에 맞게 더 넓은 시야를 가지고 당당하게 앞으로 나아가도록 해야 합니다.

 

 

탈출을 하기 위해 철저한 계획을 세우는 꿈

 

어떠한 일을 해결하기위한 수단을 얻게 되거나 새로운 아이디어, 도전으로 새 길이 열릴 수 있는 희망이 생기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만약 실제로 계획 중인 일이 있거나 새로운 일에 도전해볼 기회가 생긴다면 긍정적으로 고려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하네요.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 탈출하는 꿈

 

누군가의 도움으로 어려운 상황을 벗어나게 된다는 풀이를 가진 예지몽입니다.

현재 힘든 상황에 놓여있거나 가까운 미래에 힘든 상황에 놓이게 된다면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 더 수월하게 문제를 해결해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다른 사람과 함께 탈출하는 꿈 

 

혼자서 무언가를 하기보다는 다른 사람과의 협력과 소통으로 더 좋은 결과를 이끌어내게 될 것임을 말해주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의 탈출을 돕는 꿈, 다른사람이 탈출하도록 도와주는 꿈

 

주변에 누군가에게 도움을 줄 만한 일이 생길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가 도와줄 수 있는 선에서 누군가에게 도움을 준다면 나중에 나에게도 좋은 일이 생길 지 모릅니다.

 

 

탈출하다가 걸려서 잡히는 꿈 

 

금방 해결할 수 있을 줄 알았던 일이 생각보다 해결이 잘 되지 않아 조바심이 나거나 스트레스가 심해질 꿈입니다.

 

 

탈출하다가 다치는 꿈 

 

현명하지 못한 선택이나 순간적 실수로 인해 중요한 일을 그르치게 되거나, 실수로 다치게 될 수 있음을 경고해주는 꿈으로서, 주의가 필요합니다.

 

 

탈출하다가 죽는 꿈 

 

긴급한 상황에서 탈출을 하다보면 죽는 상황이 펼쳐질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죽는 꿈은 대부분이 길몽이기 때문에 탈출하다 죽는 꿈을 꾸었다고 해서 너무 불길하다고 느끼실 필요는 없습니다.

환경에 새로운 변화가 생기게 될 꿈으로, 변화를 잘 받아들이고 적응한다면 오히려 더 좋은 결과가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탈출하는 꿈 해몽에 대해 여러가지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봤습니다.

탈출 꿈은 내가 힘든 상황에 처해있을 때 벗어나고 싶다는 욕망으로 인해 꾸는 꿈이기도 합니다.

때문에 꿈을 꾼 사람이 놓여있는 상황에 따라서는 예지몽이 아닌 심몽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