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끔은 '다른 사람과의 관계'와 관련된 꿈을 꿀 때가 있습니다.

특히 연인 관계에 대한 꿈을 꾸거나 연애하는 꿈을 꿀 때도 있죠.

아마 많은 분들이 한 번쯤은 꿔본 꿈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런데 이 연애하는 꿈 역시 해몽 풀이가 가능한데요, 만약 이런 꿈을 꾸셨다면 그냥 넘기지 말고 한 번 풀이해보시기 바랍니다.

 

 

연애하는 꿈해몽

 

연애하는 꿈은 보통 연애, 사랑, 애정운과 관련지어 풀이할 때가 많습니다. 하지만 그 외에도 나에게 소중한 것이나 중요한 일, 취미 등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현실에서의 나의 연애관이나 연애 상태에 따라서도 풀이가 달라지며, 내가 감정적으로 어떤 느낌이었는지에 따라서도 풀이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짝사랑 하는 사람과 연애하는 꿈 

 

내가 혼자 좋아하는 사람이랑 연애하는 꿈은 내가 상대방을 좋아하는 마음이 너무나도 커서 꿈으로 나타난 것입니다.

혹은 지금 좋아하는 사람이랑 이뤄지기가 힘들 것이라고 말해주는 예지몽이기도 합니다.

안타깝게도 좋은 풀이는 아니지만 시간이 조금씩 흐르다보면 상황이 또 어떻게 바뀌게 될 지 모르는 거니까요, 힘내시기 바랍니다.

 

 

실제 애인이나 배우자와 연애하는 꿈

 

기본적으로는 좋은 꿈입니다.

아주 즐겁게 데이트를 했거나 좋아하는 감정과 설레임이 가득했다면 애정운과 사랑운, 행운이 따르게 될 길몽으로, 애인이나 배우자와의 관계가 더욱 깊어지게 될 꿈입니다.

하지만 꿈으로 나의 무의식이나 내면 세계, 갈망 등이 반영되는 경우도 있어서 나의 애인이나 배우자에게 사랑받고 싶은 욕구가 꿈으로 나타난 것일수도 있습니다.

요즘 내가 연인과의 관계에 대해 어떻게 느끼고 상대에 대해 어떻게 느끼고 있는지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모르는 사람이랑 연애하는 꿈 (모르는 남자랑 연애하는 꿈해몽과 모르는 여자랑 연애하는 꿈)

 

모르는 여자나 모르는 남자랑 연애하는 꿈은 실제로 누군가를 만나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솔로라면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나 연애하게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미 연인이 있는 상태에서 모르는 사람과 연애했다면 흉몽으로 보는데요, 자세한 풀이는 아래 쪽에서 더 알아보겠습니다.

이 꿈은 특히 연애운과 결혼운이 들어올 길몽으로, 솔로 분들에게 좋은 꿈이며, 또 다른 부분에서는 새로운 일을 하게 되거나 환경에 변화가 생길 수 있습니다.

만약 상대방이 무례하게 굴었거나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이 있었다면 현실에서도 별로 마음에 들지 않는 사람과 만나야 할 일이 생기거나, 고된 업무를 맡아 스트레스가 심해지게 될 꿈입니다.

 

 

이미 헤어진 사람과 연애하는 꿈

 

이별한 후 그 사람을 그리워하고 있음을 꿈이 말해주고 있거나 헤어진 사람을 곧 만나게 될 것이라는 암시입니다.

또, 이미 끝난 일이나 포기했던 일을 다시 도전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연예인이랑 연애하는 꿈 

 

오랜만에 아주 기쁜 일, 즐거운 일을 하게 되거나 오랫동안 만나지 못했던 사람을 오랜만에 만나 즐거운 시간을 가지게 될 징조입니다.

 

 

연인이나 애인, 배우자가 있는데 다른 사람과 연애하는 꿈해몽

 

실제로는 애인이나 배우자가 있는데 다른 사람이랑 연애하는 꿈을 꿨다면 어떨까요?

애인이나 배우자가 아닌 다른 여자나 다른 남자와 연애하는 꿈은 현재 연인이나 배우자에 대한 불만이 있거나 둘 사이에 갈등이 생길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별을 암시하는 꿈은 아니므로 연인이나 배우자 간에 문제가 생긴다면 대화를 통해 잘 풀어나가도록 노력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미 애인이나 배우자가 있는 사람과 연애 하는 꿈

 

다른 사람의 일에 참견하여 피해를 주게 되거나 연애 관련해 문제가 생길 징조입니다.

 

 

애인이나 배우자가 바람피우는 꿈

 

연인이나 친구, 동료 등 대인관계 쪽으로 문제가 생기게 될 흉몽입니다.

 

 

행복감에 젖어 데이트하는 꿈 

 

아주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될 꿈으로, 반가운 사람과 만나게 되거나 좋은 곳에 놀러가는 등의 기쁜 일이 생길 꿈입니다.

 

 

동성끼리 연애하는 꿈의 해몽 (동성 연애하는 꿈)

 

다른 사람의 도움이나 타인과의 협업으로 일을 잘 해결해나가게 될 것입니다.

 

 

연하랑 연애 하는 꿈 해몽

 

나보다 나이가 어린 사람과 연애하는 꿈은 나보다 나이가 어린 누군가에게 존경이나 애정, 관심을 받게 된다는 암시입니다.

 

 

이미 죽은 사람이랑 연애하는 꿈해몽

 

불운을 암시하는 꿈으로, 한동안은 조심하셔야겠습니다.

생각치 못했던 문제가 생길 징조입니다.

업무나 내가 좋아하는 일에 문제가 생길 수 있고, 특히 사귀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둘 사이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아무리 불러도 연인이 그냥 가버리는 꿈

 

계속 이름을 부르는데도 연인이 그냥 가버리는 꿈은 흉몽으로, 어떠한 중대한 일을 앞두고 결정을 내리지 못하고 망설이게 될 꿈입니다.

 

 

배우자나 애인이 우는 꿈 

 

실제 애인이나 배우자가 꿈에 나와 우는 것은 안타깝게도 흉몽으로 해석됩니다. 애인이나 배우자에게 실제로 안좋은 일이 생기거나 둘 사이에 문제가 생길 꿈입니다.

애인이나 배우자에게 더 관심을 기울이고, 문제가 생겼다면 대화를 통해 풀어나갈 수 있도록 노력해야합니다.

 

 

연예인과 연애하는 꿈 해몽부터 모르는 남자랑 연애하는 꿈까지. 오늘은 여러가지 상황에 맞는 연애 관련 꿈 풀이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감정적인 느낌이 무엇보다 중요한 꿈으로, 내가 행복감에 젖어있었는지 상대에 대한 내 느낌이 어땠는지를 잘 떠올려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전 여기서 인사드릴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