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종종 꿈에 아이가 나올 때가 있습니다.

모르는 아이와 어울려 놀거나 내가 돌봐줄 수도 있고, 내 아이가 꿈에 나오는 경우도 종종 있죠.

오늘은 아이 관련 꿈해몽 중에서도 아이 잃어버리는 꿈에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워낙 불길한 내용의 꿈이기 때문에 혹시나 안좋은 일이 생기는 것은 아닐까 하고 걱정하실 수 있는데요, 과연 어떤 풀이를 가진 꿈일까요?

 

 

아이 잃어버리는 꿈의 상징적 의미 

 

꿈에서 아이를 잃어버린다면 어떨까요? 상상만으로도 정말 끔찍한 내용의 꿈이고 아무리 그냥 꿈일 뿐이라며 스스로를 위로하려 해도 찝찝함을 느낄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꿈에서 무언가를 잃는다는 것은 말 그대로 손해나 손실 등을 상징하기 때문에 좋은 꿈이라고 볼 수는 없습니다.

아이일이나 작품, 사업 등을 상징하며 부담감이나 걱정거리와 같은 부정적인 의미도 가지고 있습니다.

자세한 건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데요, 이제 하나씩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린 아이 잃어버리는 꿈 

 

만약 아이의 손을 잡고 어딘가로 가거나 놀아주던 중 아이를 잃어버렸다면 염려스럽거나 불안하다고 느낄만한 일이 생길 징조로, 불길한 꿈 중 하나입니다.

아주 큰 문제는 아닐테니 미리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차분하게 마음을 가라앉히고 천천히 문제를 해결해나가야 합니다.

 

 

다른 사람의 부탁으로 잠시 맡아 준 아이를 잃어버리는 꿈 

 

나의 아이이거나 다른 사람의 아이이거나 거의 같은 풀이를 가집니다.

걱정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내 아이를 데리고 사라지는 꿈 

 

이 꿈 역시 길몽으로 본답니다.

다른 사람이 내 아이를 데려가는 꿈은 나의 고민거리를 해결해줄 누군가가 나타나거나 일에 진전이 생기면서 조금 더 안정적이고 편안한 마음으로 일상을 보내게 된다는 꿈입니다.

 

 

저승사자나 귀신이 아이를 데리고 가는 꿈

 

내용이 상당히 무섭고 끔찍한데요, 이 꿈은 안타깝게도 흉몽입니다.

자녀의 건강에 문제가 생기거나 사고로 몸을 다칠 수 있음을 말해주는 꿈이기 때문에 당분간 각별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아이가 길을 잃고 울고 있는 모습이 보인 꿈 

 

혼자서는 해결하기 힘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어려운 일이 생긴다면 혼자 끙끙 앓기보다는 주변 사람들 중 믿을 수 있는 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아이를 잃어버리고 절망에 빠져 구슬프게 우는 꿈

 

똑같이 아이를 잃어버리는 꿈이라고 해도 내가 느낀 감정이나 나의 행동에 따라서 풀이가 조금씩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 꿈은 나에게 소중한 것을 잃어버리거나 누군가와 이별을 하게 되어 슬픔에 빠지게 될 꿈입니다.

 

 

집에 있던 아이가 갑자기 사라지는 꿈 

 

영문도 모르게 아이가 갑자기 사라진 꿈은 길몽으로 보는데요, 그 이유는 꿈에서는 아이가 때로 부담감, 일거리, 고민거리 등을 상징하기 때문입니다.

집에 있던 아이나 내 옆에 있던 아이가 갑자기 공중분해라도 한 듯 흔적도 없이 사라졌다면 일이 잘 풀리고 고민거리가 줄어들게 되는 길몽입니다.

 

 

아이에게 못되게 굴었더니 아이가 사라지는 꿈

 

내가 뭔가가 마음에 안들어서 아이를 막 대했더니 아이가 어디론가로 가버렸거나 사라지는 꿈은 길몽입니다.

문제나 고민거리를 가만히 앉아 끙끙대지 않고 적극적으로 대처해서 극복할 것임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만약 이런 꿈을 꾸셨다면 조금더 확고하고 명료한 결정과 태도를 취하는 것이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이를 잃어버리고 찾으러 돌아다니는 꿈 

 

잃어버린 아이를 찾기 위해 계속 돌아다니는 꿈은 어떠한 일의 성과가 내가 노력한 것에 비해 따라오지 않아 스트레스를 받게 될 흉몽입니다.

정처없이 떠돌아다닐수록, 또 불안감과 걱정이 클 수록 더욱 더 안 좋은 쪽으로 풀이가 됩니다.

만약 이런 꿈을 꾸셨다면 한발짝 물러나 지금 노력을 쏟고 있는 일이 정말로 그만한 가치가 있는지, 더 좋은 방법은 없을지 고민해보시는 게 좋습니다.

 

 

아이 잃어버렸다가 찾는 꿈 

 

잃어버린 아이를 찾는 꿈을 꿨다면 어떻게 풀이가 될까요?

이 꿈은 길몽으로, 힘든 시기를 잘 넘기고 나면 기쁜 일과 좋은 보상이 기다리고 있음을 말해주는 꿈입니다.

 

 

잃어버렸던 아이가 보물을 안고 집으로 돌아온 꿈 

 

긍정적 변화가 생길 꿈으로, 아주 좋은 꿈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회사에서 승진을 하게 되거나 주변사람들로부터 능력을 인정받고 새로운 좋은 기회가 찾아오게 될 꿈입니다.

또, 이 꿈은 재물복이 크게 들어온다는 의미도 있습니다.

 

 

잃어버렸던 아이가 다쳐서 돌아온 꿈 

 

만약 실제 내 아이가 다쳐서 돌아왔다면 아이 혹은 나에게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다는 경고의 꿈입니다.

본인이나 가족, 아이의 안전 문제에 신경쓰시기 바랍니다.

 

 

아이를 버리는 꿈 

 

정말 끔찍하고, 실제라면 절대 일어나서는 안되는 일이지만 꿈이기에 여러 상황이 있을 수 있죠.

아이를 버린 꿈을 꿨다면 기분은 매우 찝찝하시겠지만 이 꿈은 좋은 꿈입니다.

왜냐하면 내 의지대로 행동했기 때문이고, 아이가 꿈에서 부정적 의미를 가질 때가 있기 때문입니다.

아이를 버리는 꿈은 힘들었던 일, 걱정거리로부터 해방되고 기쁜 일상을 보내게 될 꿈입니다.

 

 

오늘 주제는 아이 잃어버리는 꿈과 관련된 해몽 풀이였습니다.

감정적으로 내가 어떤 반응을 했는지와 어떤 분위기였는지에 따라 조금씩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이 점도 잘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