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끔씩 특정 상황에 대한 꿈을 꿀 때가 있습니다.

오늘은 꿈에서 있을 수 있는 여러가지의 다양한 상황들 중에서도 피가 나는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피가 나는 상황의 꿈들에는 어떤 풀이들이 있을까요?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혈액, 피가 가지는 상징성

 

피는 우리의 몸 전체를 순환하는만큼 생명력건강, 진리 등을 암시하며 때로는 재물운 관련 풀이가 나오기도 합니다.

흔히 피를 흘리는 꿈이나 피가 나오는 꿈들은 대박 꿈이다, 길몽이다라고 생각하지만 피 꿈이라고 해서 모두 길몽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아래에서 피가 나는 꿈의 내용에 따라서 달라지는 꿈 풀이들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머리에서 피가 나는 꿈 

 

머리에서 피가 흐르는 꿈은 학업, 능률과 관련되어 있는 꿈입니다.

특히 어떤 학문을 연구하거나 학생들에게 좋은 꿈으로, 성적이 오르거나 일의 능률이 오른다는 풀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눈에서 피나는 꿈, 피눈물 흘리는 꿈 

 

이 꿈은 잘 되가던 일에 갑작스러운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 내용의 경고 꿈입니다.

일이 잘 되어간다고 해도 완전히 마무리가 될 때까지는 방심하지 말고 세세한 부분이라도 놓치지 않도록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코피 나는 꿈 

 

자신의 비밀이나 재산 등을 다른 사람에게 공개하게 되거나 금전적 손해를 볼 것임을 암시합니다.

또한 다른 사람이 코피 나는 모습을 보는 꿈은 반대로 타인에게 선물을 받거나 타인에 의한 이득을 얻게 된다고 풀이가 되어 길몽에 속합니다.

코피를 너무 많이 흘려서 얼굴이 범벅이 되었다면 더욱 꿈의 상징적 의미가 짙어지므로 각별히 주의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잇몸에서 피나는 꿈 

 

건강에 이상이 생기거나 집안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경고하는 의미의 꿈입니다.

당분간은 매사에 조심해야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를 닦다가 잇몸에서 피가 나는 꿈 

 

잇몸에서 피가 나는 꿈 자체는 흉몽이지만 이를 닦는 도중에 잇몸에서 피가 흐르는 꿈은 놀랍게도 길몽입니다.

남들에게 자신의 주장을 납득시키거나 설득을 시킬 꿈이며, 자신을 방해하던 장애물이 없어지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귀에서 피나는 꿈 

 

건강이 회복되고 재물운이 따르게 될 꿈으로, 길몽입니다.

 

 

피를 토하는 꿈, 피토하는 꿈 

 

집안에 좋지 않은 일이 생기거나 손해, 사고 등의 위험이 있을 것임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자신은 물론이고 주변 사람들을 챙기며 매사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만약 기침을 하다가 피가 나오는 꿈을 꿨다면 오히려 이는 건강해진다는 의미를 가진 길몽입니다.

 

 

▼몸에서 피가 나는 꿈▼ 

 

 

등에서 피가 나는 꿈

 

윗사람이나 배우자로부터 좋은 대접을 받게 된다는 의미를 가진 꿈입니다.

 

 

손에서 피가 나는 꿈 

 

명예를 얻거나 사업이 잘 풀리고 좋은 운이 들어오게 될 꿈입니다.

 

 

손가락에서 피나는 꿈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며 주변 사람들에게 큰 부러움을 살만한 좋은 일이 생기게 될 암시입니다.

 

 

뱃속에 피가 고여서 크게 부풀어있는 꿈

 

부를 축적하게 된다는 의미의 꿈이거나 자신이 하고 있는 일과 관련하여 좋은 결과를 얻게 될 암시의 꿈입니다.

 

 

다리에서 피나는 꿈

 

좋은 성과재물을 얻게 될 꿈입니다.

 

 

발에서 피가 나는 꿈

 

을 써야할 일이 생기게 될 암시입니다.

 

 

다쳐서 피가 나는 꿈 

 

실수로 다치거나 사고로 피가 나는 꿈은 대부분 손해, 손실 등을 암시하는 흉몽인 경우가 많습니다.

때로는 사고를 의미하기도 하기 때문에 주의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생리하는 꿈, 생리때문에 피 나는 꿈 

 

을 쓸 일이 많아진다는 풀이를 가진 꿈입니다.

그러나 생리를 하는 꿈도 상활들에 따라 풀이가 달라져 길몽인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칼에 찔려서 피가 나는 꿈 

 

명예를 얻거나 금전운이 따르며 재산을 모으게 될 암시입니다.

 

 

피 뽑는 꿈 해몽

 

어떤 변화가 생기게 될 징조입니다.

 

 

피가 묻은 옷을 빠는 꿈 

 

실패손해 등을 암시하는 꿈으로, 당분간은 주의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뱀에게 물려 피가 나는 꿈

 

뜻하지 않게 귀인을 만나 자신에게 유용한 도움을 받게 될 꿈입니다.

 

 

이상 피가 나는 꿈 해몽 정보 모음이었습니다.

오늘은 이쯤에서 마치고 이만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