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종종 꿈에서는 실제로 아는 사람이 나오곤 합니다.

이런 꿈은 아무래도 다른 꿈들보다 더 신경쓰이기 마련인데요, 아마도 많은 분들이 꿈의 뜻풀이에 대해 궁금해하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지인이 나오는 꿈의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인이 나오는 꿈 

 

꿈 속에서의 지인은 꿈을 꾼 본인이 평소 그 사람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꿈 속 분위기가 어땠는지에 따라 상징하는 바나 상황에 따른 해석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나 자신에 대한 꿈일수도 있지만 꿈에 나온 그 상대방이나 내 주변인에 대한 꿈인 경우가 많습니다.

자세한 것은 아래에서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인의 얼굴에 상처가 나있는 꿈

 

꿈에 나온 지인이 불길한 일을 겪게 되거나 다치게 될 수 있습니다.

 

 

지인이 자는 꿈 

 

이 꿈도 본인이 아닌 지인에 대한 꿈으로, 그 상대방에게 어떠한 변화가 생길 것임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만약 자고 있는 지인을 깨웠는데 깨지 않는 경우, 그 사람에게 안좋은 일이 생긴다는 징조입니다.

 

 

지인이 우는꿈 

 

꿈에 나온 사람이 우는 꿈은 흉몽인 경우가 많은데요, 지인이 우는 꿈은 꿈에서 운 사람에게 안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지인에게 생긴 좋지 않은 일이 나에게도 영향을 끼칠 수 있기 때문에 당분간은 조심하시는 게 좋을 듯 합니다.

 

 

지인이 웃고 있는 꿈, 지인이 웃는 꿈

 

꿈에 나온 그 상대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될 암시입니다.

혹은 그 사람으로 인해 속상하거나 스트레스를 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지인이 아픈 꿈

 

그 지인에 대한 걱정 혹은 관심이 나타난 심몽이거나 실제로 그 지인에게 남들에게 말못할 고민이 있음을 말해주는 꿈입니다.

 

 

지인에게 선물 받는 꿈 

 

실제로도 누군가로부터 선물을 받거나 기분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인이 결혼하는 꿈 

 

연애운이나 결혼운이 따르며, 대인관계에 대한 고민이 있었다면 해결되고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인해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얻게 될 꿈입니다.

 

 

지인이 거지가 되어있는 꿈 

 

평소 내가 그 지인을 안좋게 생각하고 있었다면 나의 마음이 꿈으로 반영된 심리몽으로 해석해볼 수 있습니다.

그게 아니라면 꿈에서 거지가 되어있었던 그 지인에게 도움을 줄만한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만난지 오래 된 지인이 나오는 꿈 

 

지인에 대한 그리움이나 과거에 대한 추억이 반영된 꿈입니다.

 

 

지인이 왕이 되어 있는 꿈 

 

꿈에 나타난 지인 혹은 주변 사람들 중 누군가에게 귀한 도움을 받아 위기를 극복하고 성공의 길에 들어서게 된다는 풀이의 꿈으로,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지인이 다치는 꿈 

 

꿈에 나온 지인에게 실제로 안좋은 일이 생기거나 건강 상태가 조금 안좋아질 징조입니다.

한동안 연락을 하지 않은 사람이라면 오랜만에 안부를 전해보는 것도 좋을 듯 하네요.

 

 

우연히 지인과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꿈 

 

실제로 누군가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거나 즐거운 경험을 하게 될 꿈입니다.

 

 

지인과 말다툼하는 꿈 

 

말다툼이나 오해, 갈등 등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대인관계와 관련된 문제가 생길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지인과 몸싸움하는 꿈 

 

관계 개선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지인 혹은 별로 사이가 좋지 않았던 사람과 오해를 풀고 화해하거나 더 가까워지게 될 꿈입니다.

 

 

지인이 죽었다는 꿈, 지인의 부고 소식을 듣는 꿈 

 

지인이 죽었다는 이야기를 듣는 꿈은 꿈에 나온 그 지인으로부터 연락이 오거나 그 지인에 관한 어떤 소식을 듣게 될 징조로 해석됩니다.

 

 

지인이 죽는꿈

 

꿈에서 죽은 그 지인 혹은 꿈을 꾼 본인에게 행운이 따르며 기쁜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지인을 죽이는 꿈 

 

간절히 바라던 것을 이루거나 행운재물운이 따를 길몽입니다.

 

 

지인이 죽었다가 되살아나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이미 끝났다고 생각했던 일을 다시 처음부터 하게 된다는 의미를 가진 꿈으로, 흉몽으로 분류되는 꿈입니다.

 


평소 싫어했던 지인이 죽는 꿈 

 

내가 평소에 좋아하지 않았거나 사이가 안좋은 지인이 죽는 꿈은 심리몽입니다.

실제로 그 사람이 죽었으면 좋겠다 혹은 죽이고 싶다는 마음이 표출되었다기보다는 이 사람에게 더이상 상관하고 싶지 않다, 나를 방해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라는 심리가 반영된 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지인에게 살해당하는 꿈, 지인에게 죽는 꿈 

 

건강이 좋아지며 행운이 따르게 될 꿈입니다.

 

 

지인이 부모님을 죽이는 꿈 

 

내가 고민하고 있었던 문제가 해결되거나 내 앞길을 막던 장애물을 극복하고 더 앞으로 나아가게 된다는 풀이의 꿈으로, 매우 좋은 길몽 중 하나입니다.

조금 더 자신감있는 태도로 매사에 최선을 다한다면 좋은 결과가 생길 것입니다.

 

 

죽은 지인이 나오는 꿈 

 

죽은 지인 꿈도 상황에 따라서 매우 다양한 풀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꿈 속 분위기와 상황의 흐름을 잘 파악하는 것이 중요한 꿈입니다.

죽은 지인이 꿈에 나와 뭔가를 나에게 말하려고 했다면 경고나 충고로서의 의미인 경우가 많습니다.

죽은 지인과 함께 식사를 하거나 배를 타고 어딘가로 떠나는 꿈을 꾸었다면 당분간 안전과 건강에 유의하셔야 합니다.

 

 

죽은 지인과 포옹하는 꿈

 

일이 잘 풀리고 행운이 따를 꿈입니다.

 

 

*관련글) 죽은 사람이 나오는 꿈 해몽 모음

 

 

죽은 사람이 나오는 꿈해몽 모음

안녕하세요, 오늘은 죽은 사람이 나오는 꿈의 해몽 및 풀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미 세상을 떠난 사람이 꿈에 나온다면 아무래도 다른 꿈들보다는 더 신경 쓰이고, 꿈의 내용과 분

cookielover.tistory.com

이상 지인이 나오는 꿈 해몽 모음이었습니다.

그럼 저는 여기서 이만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