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종종 불나는 꿈을 꿀 때가 있습니다.

대박 꿈이라고 많이들 알고 계실텐데요, 과연 어떻게 풀이가 되고 있을까요?

불 꿈을 꾸셨다면 상황에 따라 풀이가 다양하니 한 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불나는 꿈 

 

꿈에서의 '불'재물, 사업운, 행운, 복, 권력 등 다양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불이 나는 꿈은 대박 꿈이라고 알려진 경우가 많지만 꿈에서 불이 났다고 해서 무조건 길몽인 것은 아닙니다.

상황에 따라 다르고, 불이 났을 때 나의 행동에 따라서도 다른 풀이를 보이기 때문입니다.

이제부터 하나씩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불이 크게 타오르는 꿈 

 

기본적으로 불이 크게 타오르는 꿈은 금전운이 따라오고 재산이 늘어나게 될 꿈입니다.

때로는 태몽으로 꾸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불이 났는데 불꽃은 안보이고 검은 연기만 보이는 꿈

 

불이 보이지 않고 연기만 보이는 꿈은 흉몽입니다.

재물 손실이나 다툼 등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특히 집에 불이 났는데 검은 연기만 자욱하게 보였다면 가족들간의 의견 대립으로 집안 분위기가 좋지 않을 수 있으니 가족과 관련된 일로 중대한 결정을 내릴 때에는 신중한 태도가 필요합니다.

 

 

불을 질렀더니 점점 더 불길이 번지는 꿈 

 

불 꿈에서는 불이 매우 크게 나거나 불이 멀리 번져나가는 꿈이 더 좋은 꿈으로 풀이되고 있습니다.

불을 질렀더니 그 불이 점점 더 번지는 꿈은 아주 좋은 길몽으로, 앞으로 나아갈 새로운 길이 열리고 하는 일마다 순조롭게 잘 풀릴 것임을 암시합니다.

 

 

화재로 인해 몸에 불 붙는 꿈 

 

무섭게 느껴질 수도 있겠지만 이 꿈 역시 불나는 꿈에서는 아주 좋은 꿈 중 하나입니다.

신분이나 지위가 올라갈 꿈으로, 회사에서 승진을 하거나 사업이 잘 풀려 금전적 이득이 더 커지게 될 꿈입니다.

 

 

불이 났는데 바람이 불어 불길이 번지는 꿈

 

금전적 이득이 커질 꿈으로,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또, 내 자신의 능력을 다른 사람들에게 알리고 그로 인해 존중을 받게 될 꿈이기도 합니다.

 

 

불이 났는데 물건의 반만 불에 타는 꿈 

 

앞에 어떠한 물건이 있고 불이 붙었는데 물건의 일부분만 불에 타는 꿈은 흉몽 중 하나입니다.

나 자신에 대한 과신이나 자만이 큰 파멸을 일으키게 된다는 암시로, 만약 이러한 꿈을 꾸었다면 나 자신을 돌아보고 옳은 방향으로 가고 있는 것인지 한 번쯤 점검해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집에 불나는 꿈 

 

행운과 복이 들어올 징조로 길몽입니다.

노력해온만큼 좋은 결과가 나오고 사업 쪽으로도 아주 잘 풀리겠습니다.

 

 

집 천장 불나는 꿈 

 

집안에 복이 들어오고 사업이 번창하며 재물운이 크게 따를 길몽입니다.

불이 거셀수록 더욱 더 좋은 꿈으로 볼 수 있습니다.

 

 

방에 불이 나는 꿈 

 

성적이 오르거나 회사에서 능력을 인정받아 승진하는 등 업무나 능력과 관련하여 좋은 운이 따를 길몽입니다.

 

 

집에 번개가 쳐서 불붙는 꿈 

 

아주 귀한 복이 들어올 꿈으로, 대박 꿈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큰 재물운이 들어오고 사업이 아주 잘 풀리게 될 꿈입니다.

 

 

회사에 불나는 꿈 

 

직장에서 좋은 일이 생길 징조입니다.

성공적으로 일이 잘 풀리며 좋은 결과물이 나타날 꿈입니다.

 

 

넓은 들판이나 잔디에 불나는 꿈 

 

사업운과 행운이 따를 징조로, 길몽입니다.

불이 넓게 번졌다면 더욱 더 큰 행운이 따를 꿈입니다.

 

 

불끄는 꿈 

 

당분간 일이 잘 풀리지 않거나 좋은 기회를 놓치게 된다는 풀이를 가진 꿈으로, 흉몽입니다.

금전적으로 조금 어려운 상황에 처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불이 꺼지는 꿈 

 

불이 저절로 꺼지는 꿈 역시 흉몽 중 하나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 꿈은 '힘을 잃는다'는 뜻과 통하는 꿈이기 때문에 건강 상태가 안좋아지거나 심적으로 조금 힘든 시기를 보내게 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예상치 못했던 문제로 혼란스러움을 겪게 될 수도 있습니다.

 

 

도시에 크게 불이 나는 꿈 

 

다른 사람에게 어떠한 영향을 줄만한 일을 하게 될 꿈입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이름을 알리게 될 꿈입니다.

 

 

불이 나서 다른 사람을 구해주는 꿈 

 

실제로 누군가에게 도움을 주거나 영감을 줄만한 일을 하게 될 꿈입니다.

 

 

폭탄이 터져 불나는 꿈 

 

성공, 쟁취, 도전 등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새로운 기회가 온다면 놓치지 말고 한 번 도전해보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불이 났는데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받는 꿈, 구조되는 꿈 

 

도움이 필요할 때 누군가에게 도움을 받거나 귀인을 만나게 될 꿈입니다.

 

 

물건이 타고 남은 자리에 잿더미가 높게 쌓여져있는 꿈 

 

재물운을 상징하는 길몽입니다.

 

 

불난 곳에 물을 부었는데도 불이 꺼지지 않은 꿈

 

어떠한 방해나 힘든 일이 있어도 이를 잘 극복하고 앞으로 나아가게 될 것임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내 주변이 온통 불인데 죽지 않는 꿈

 

불이 크게 났고 주변에는 불 밖에 없는데도 내가 죽지 않거나 신체에 아무런 일도 일어나지 않았다면 이는 흉몽입니다.

노력하는 만큼 좋은 보상이 따르지 않거나, 능력이 충분한데도 제대로 실력발휘가 되지 않아 답답해할 징조입니다.

만약 이런 꿈을 꿨다면 나의 계획이나 현재 하고 있는 일이 나에게 정말 맞는 일인지, 제대로 된 방법인지 확인해보시는 게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불나는 꿈 해몽이었습니다.

불 꿈은 불의 크기가 클수록, 더 크게 번질수록 더욱 더 좋은 꿈으로 해석되는 편입니다.

하지만 불이 다 타고 재만 남아있었거나 불이 꺼지는 꿈, 불이 나서 도망가는 꿈 등은 대부분 흉몽이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건강# >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넘어지는 꿈 해몽 모음  (0) 2020.10.14
숨는 꿈해몽 모음  (0) 2020.10.08
고백받는 꿈 해몽 모음  (0) 2020.10.05
신발 사는 꿈 해몽 모음  (0) 2020.09.25
물고기 꿈해몽 풀이 모음  (0) 2020.09.2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