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교통사고와 관련된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누군가가 죽거나 내가 사고를 당하는 꿈을 꾸게 되면 아무래도 기분이 영 찝찝할 수밖에 없는데요, 교통사고 나는 꿈 역시 다른 꿈들과 마찬가지로 여러 가지로 다양하게 풀이가 가능하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알아볼까요?

 

 

교통사고 나는 꿈 해몽, 교통사고 꿈

 

교통사고가 나는꿈은 대체로 안 좋은 풀이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툼이나 문제거리, 실패, 실망감 등을 암시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교통사고가 나는 꿈이라고 해서 무조건 안 좋은 쪽으로만 풀이가 되는 것은 아니며 상황에 따라서는 길몽이 되기도 합니다.

과연 교통사고 꿈은 어떤 꿈이 길몽이고 어떤 흉몽들이 있는지 아래에서 하나씩 천천히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교통사고 나는 걸 본 꿈 해몽

 

큰 문제가 생기거나 다른 사람과의 다툼, 언쟁을 하게 될 꿈입니다.

한동안 언행에 있어 주의가 필요하겠습니다.

 

 

교통사고가 나서 사람이 죽거나 다치는 걸 본 꿈

 

생각치 못했던 이득이나 좋은 성과를 보게 될 길몽입니다.

건강이 좋아질 수 있고 재물운이나 행운이 따르겠습니다.

 

 

차로 다른 사람을 치어 다치게 한 꿈

 

골치 아픈 일이 생기거나 당분간 일이 복잡하게 꼬일 징조입니다.

 

 

다른 사람이 내 차에 치여 죽은 꿈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일이 더욱 잘 풀리고 좋은 일, 기쁜 일이 생기겠습니다.

 

 

운전하다 다른 차와 정면충돌하는 꿈 

 

다른 사람과의 마찰이나 갈등 때문에 학교, 직장에서의 생활이 더 복잡하고 힘들어질 흉몽입니다.

 

 

교통사고로 차가 뒤집히는 꿈

 

전봇대를 박거나 다른 차를 박는 등의 이유로 차가 뒤집히는 꿈은 흉몽으로서, 현재 열중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생기고 이로 인해 스트레스와 압박감이 커질 꿈입니다.

 

 

차에 치어 다치는 꿈

 

길몽인지 흉몽인지 딱 나뉘는 꿈은 아닙니다.

차에 치이면서 피가 많이 나왔다면 건강이 좋아지고 재물운이 따를 길몽입니다.

하지만 교통사고로 장애를 입은 경우 건강에 적신호가 켜질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며, 교통사고로 인해 팔이나 다리가 부러질 경우에는 가까운 사람으로부터 배신을 당하게 될 흉몽입니다.

 

 

교통사고로 죽는 꿈

 

교통사고 나는 꿈 중에서 가장 대표적인 길몽이라 할 수 있습니다.

간절히 원하던 것을 이루고 일이 더욱 순조롭게 풀리겠습니다.  

 

 

교통사고로 입원하는 꿈해몽

 

현재 건강이 안좋아지고 있음을 경고하는 꿈이기도 하며, 곧 건강이 안 좋아질 것임을 암시하는 예지몽이기도 합니다.

요즘 들어 건강 상태가 조금 안좋은 것 같다고 느끼던 찰나에 이런 꿈을 꾸었다면 병원에 가셔서 검사도 받고 건강 관리에 더 힘쓰시기 바랍니다.

 

 

횡단보도에서 자동차에 치이는 꿈

 

의외의 풀이를 가진 꿈으로서, 생각치도 못했던 행운과 기쁜 일이 찾아오게 됩니다.

 

 

교통사고 때문에 폐차 하는 꿈

 

생각지 못했던 문제에 부딪혀 계획했던 일이 잘 풀리지 않거나 무산될 꿈입니다.

 

 

가족 교통사고 나는 꿈 해몽

 

가족과 관련하여 교통사고가 나는 꿈을 꾸게 되면 아무래도 너무 걱정되고 심란한 기분을 느끼실 텐데요, 가족이 교통사고나 차 사고를 당하는 꿈은 실제로 가족이 다친다는 의미를 가지지는 않습니다.

다만 가정 내에 불화가 생기거나 집안 분위기가 안좋아질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가족들 앞에서 말 실수를 하거나 말다툼을 하지 않도록 노력해보시기 바랍니다.

 

 

갑자기 차가 고장나는 꿈 

 

갑작스러운 문제로 고민이 깊어질 꿈입니다.

 

 

차 타고 가다가 절벽에서 떨어지는 꿈 

 

매우 불길한 꿈인데요, 이 꿈은 나와 가까운 사람이나 아끼는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그 사람과 이별을 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교통사고가 났는데 아무렇지 않은 꿈

 

교통사고가 났는데도 다치지도 않았고 별로 아무렇지 않다고 느끼는 꿈은 길몽입니다.

현재 가지고 있는 문젯거리나 고민이 잘 해결되고 순조롭게 일상을 보내게 될 꿈입니다.

 

 

교통사고 날 뻔한 꿈

 

문제가 생길수도 있지만 이를 잘 극복하고 넘어가게 될 꿈입니다.

 

 

애완동물이 교통사고 나는 꿈 

 

애완동물이 곁을 떠날까 봐 불안한 마음을 가지고 있을 경우 이런 꿈을 꾸게 된다고 합니다.

또, 이미 세상을 떠난 애완동물이 교통사고를 당하는 꿈은 세상을 떠난 애완동물에 대한 그리움이나 죄책감 등이 남아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교통사고 때문에 경찰서 가는 꿈

 

생각지도 못했던 문제가 생기거나 다른 사람과의 오해, 갈등, 다툼 때문에 심적으로 힘들 수 있습니다.

 

 

자동차가 강이나 호수로 떠내려가는 꿈 

 

손해, 손실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특히 사업하시는 분들에게 안 좋은 꿈입니다.

 

 

이상 교통사고 나는 꿈해몽이었습니다.

오늘은 여기서 마치고 또 다른 글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