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쿠입니다.

얼마전부터 방송하고 있는 <마리와 나>를 한 2편까지 보니까 생각보다 재밌더라구요.

약간은 불안한 마음으로 왠지 토끼가 나오지 않을까 싶었었는데 진짜 나왔다는 소식에 VOD로 7편, 8편을 봤습니다.

(봤던데부터 쭉 이어서 봐야지 했는데 너무 궁금해서 순식간에 건너뛰기함)

보는 순간 놀랄 수 밖에 없었던 토끼의 모습은.. 쿠키와 같은 종류인 렉스였어요.

토끼의 이름은 베이지라고 하네요.

예상하기로는 아무래도 인기가 많은 라이언헤드가 나오지 않을까 생각했었는데... 렉스가 나올줄이야 진짜 깜짝 놀랬답니다.ㅋㅋㅋ

 

 

 

 

토끼도 언젠가 나오지 않을까 생각하면서 불안했던 이유가... 방송이다보니 혹시나 귀엽고 작은 애기토끼를 데리고 목욕을 하거나 채소를 주고 그러진 않을까 싶은 마음에 괜시리 조금 불안했었는데 상상했던 거랑은 달리 그래도 다 큰 건강한 성토가 방송에 나왔더라구요.

덕분에 마음 놓고 볼 수 있었음..ㅋㅋ

 

 

 

(▲토끼는 두터운 천이 깔린 곳에 오줌 싸는 것을 즐김)

 

 

생각보다 있는 그대로의 토끼 모습이 잘 나온 것 같아서 너무 좋았어요.

보면서 우리 토깽이랑 똑같네하며 웃으면서 봤습니다.

우리 쿠키보다 조금 마른 것 같고.. 더 건강해보여서 부러우면서도 약간은 시무룩한 마음도 들었던 것도 있구요.

털도 깔끔하고 엉덩이도 깨끗하고, 건초를 많이 먹는 걸 보니까 건강해보이더라구요.

우리 쿠키도 좀 건초를 잘 먹었으면 좋겠는데...

 

 

 

 

 

베이지는 1년생이라 한참 젊어서인지(?) 많이 뛰댕기고 트위스트 점프도 하던데 우리 쿠키는 안한지 너무 오래되서... 조금 부럽기도 했어요.

평소에 산책을 시키지 않다보니까 아이콘 멤버들이 베이지 산책 시켜주는 장면을 보고 저도 좀 반성을 했답니다.

봄이 되면 가까운 곳이라도 산책을 꼭 좀 가야겠어요.

 

 

 

 

아이고 귀여워라...ㅋㅋ

베이지가 먹는거.. 세수하는 모습... 슈퍼맨 자세가 다 어쩜 이리도 쿠키랑 똑같던지..ㅎㅎㅎ

쿠키보다 좀 더 말랐다는 것만 빼면 진짜 닮았어요.

 

 

 

 

우리 쿠키는 요즘 열심히 먹고 자고 먹고 자고 하면서 잘 지내는 중...

쿠키도 좀 활동을 많이 해야될텐데...

방송에 나오는 토끼의 모습이 너무 포장되지 않았으면 싶었는데 그래도 어느정도 솔직한 모습이 나와준 것 같아서 좋네요.

쿠키와 같은 종인 렉스 토끼를 티비에서 보니까 너무 신기하고 재밌었어요.^^

 

 

 

 

반응형

+ Recent posts